주 메뉴


본문 내용

현재 본문 위치 : 홈>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필독]★온라인시험 진행 시 유의사항 안내(학생용)★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22.06.13 14:01:19 | 대상 : 학생 | 조회수 : 13203 | HelloLMS Push : 미사용

   안녕하십니까학사관리과입니다.  

온라인시험 시 유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알려드립니다.  

아울러, [온라인시험 학습자 매뉴얼]을 안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 시험을 응시할 땐 반드시 'PC +안정적인 유선인터넷'환경에서 응시하시기 바랍니다. Internet Explorer가 아닌 Chrome 또는 다른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모바일 핫스팟이나, 모바일 기기를 경유하는 와이파이를 연결하여 응시하지 않습니다. 시험 도중에 기지국 변경 또는 IP변경이 이루어지는 경우 접속 정보가 초기화되어 원활한 시험 응시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와이파이의 경우 공유기의 상태에 따라서 일반 인터넷보다 통신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시험시간이 종료되면 자동 제출되며, 답안 제출 후에는 시험에 재응시가 불가능합니다.

 

  ○ 시험 중 시험화면 창을 내려두거나 브라우저를 닫아도 시험시간은 계속 진행되므로 비정상적으로 시험이 종료된 경우, 바로 재접속하여 남은 시간 동안 시험을 진행하여야 합니다.

    ※ [예] 시험 시간이 30분일 경우, 최초 시험 시작 후 15분이 경과된 뒤 PC가 다운되어 재부팅을 하고 시험에 다시 입장까지 10분이 걸린 경우라면 총 시험 진행 시간은 25분이 됩니다. 그러므로, 응시생은 5분 내로 남은 시험을 모두 종료해야 합니다.

 

  ○ 시험 설정에 따라서 주어진 시험문제 내에서 보기 및 문항 순서가 바뀔 수 있습니다. 시험에 튕기거나 하여 화면에 다시 들어갔는데 문제가 다르게 나올 수 있으므로 당황하지 말고 시험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시험 진행 중 객관식 문항을 클릭하거나, 주관식(단답형,서술형) 입력창에서 내용 입력 후 입력란을 벗어나 다른 곳을 클릭하면 입력한 답안이 임시저장 됩니다.

 

  ○ 현재 진행 중인 시험을 여러 창/기기에서 동시에 응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로 인해 정답 저장에 오류가 생겨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시험 시작 직후에는 이용자가 한순간에 몰려 응시 화면 진입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때 여러 번 새로 고침을 시도할 경우 오히려 시스템에 부하가 걸려 더 느려질 수 있으므로 3~8초가량 기다려 보시기 바랍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