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메뉴


본문 내용

현재 본문 위치 : 홈>커뮤니티>공지사항

공지사항

2022-1학기(수강신청변경기간 이후) 학부 수강신청 취소 안내
작성자 : 학사관리과 | 작성일 : 2022.03.11 11:44:32 | 대상 : 공통 | 조회수 : 6345 | HelloLMS Push : 미사용

2022학년도 1학기(수강신청변경기간 이후)학부수강신청취소 안내

 

 

1. 대상교과목: 수강신청변경기간 이후 부득이한 사유로 수강취소를 희망하는 학부 과목

 

2. 기 간 : 신청서 및 증빙자료 제출기간 : 2022. 3. 10.() 3. 23.() 09:0018:00

* 학생은 담당교원의 승인증빙자료 등을 3.23.() 18시까지 학과 조교 메일로 발송

** 학과 승인기간 : 2022. 3. 10.() 3. 24.() 09:00~18:00

 

3. 취소가능 과목수 : 3과목 이내

 

4. 유의사항

소속 학과에 담당교원 승인자료 미제출 시 수강취소 처리 불가(계속 결석 시 F처리)

수강취소 신청 후 승인 내역을 부경포털에서 확인 필수

수강취소 후 이수학점이 12학점 미만인 경우 다음 학기의 성적우수 장학생 선발 대상에서 제외

수강취소로 인한 등록금은 환불하지 않음(, 9학기이상 수강자 및 미래융합대학 최소신청학점 초과자의 학점 제외)

OCU/KCU 교과목은 시스템 사용료가 별도 부과되며, 미납 시 F학점 처리되므로 수강취소 신청 시 각별히 유의 요망(시스템 사용료 납부 관련 대학 홈페이지 공지사항 참고)

수강취소 승인을 받은 학생은 학점이월제도 대상에서 제외

 

5. 절차

 

학생포털접속[전산]

(경로) 학사행정정보시스템수강수강변동수강취소 신청

 

수강취소 신청[전산]

- 수강 교과목 선택 취소사유 입력 수강취소 신청

 

신청서 출력

 

 

 

교과목 담당교수 승인[비대면]

- 학생은 교과목 담당교수의 강의계획서 상의 이메일로 취소신청서를 제출하고 담당교원은 승인여부 회신

* 회신이 늦거나 강의계획서 상 이메일 부재 시 개설학과문의

- , OCU/KCU 교과목은 담당교수 확인없이 소속 학부() 제출

 

학부() 승인[비대면]

- 학생은 교과목 담당교원의 승인증빙자료를 학생 소속 학부() 조교 메일로 제출

- 학부()에서는 승인 및 과목취소 전산처리

 

처리결과 확인[전산]

- 학생 본인이 처리결과 확인[학사행정정보시스템]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