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한국어
English
로그인
Back to the top
주 메뉴
교육현황
개설과목검색
OCW
학사일정
커뮤니티
공지사항
질의응답
자료실
소모임
설문
소개
소개
FAQ
본문 내용
현재 본문 위치 :
커뮤니티
공지사항
공지사항
[ZOOM] 실시간 화상강의 활용 시 유의사항 안내
작성자 : 박지선 | 작성일 : 2020.09.18 16:15:26 | 대상 : 공통 | 조회수 : 1848 | HelloLMS Push : 미사용
안녕하십니까, 학사관리과 입니다.
교육부에서 지난 15일 초중고의 쌍방향 수업 도구로 발표한 실시간 화상강의 ’ZOOM’ 프로그램이 사실상 의무사항이 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에 따라 실시간 화상강의 진행 시 네트워크 접속 끊어짐을 예방하기 위한 유의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수업에 참여할 때, ’PC+안정적인 유선인터넷’ 환경에서 참여하는 것을 권장드리며, 모바일 핫스팟 또는 모바일 기기를 경유하는 와이파이 연결은 지양합니다.
수업 도중에 기지국 변경 또는 IP 변경이 이루어지는 경우 접속 정보가 초기화되어 원활한 수업 참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와이파이의 경우 공유기의 상태에 따라 일반 인터넷보다 통신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목록
건너뛰기 메뉴 바로가기